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10월 애드센스 중간점검 빠르게 상승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애드센스 중간점검 하는 겸사겸사해서 이벤트를 통해 키워드까지 받게 되면서 이렇게 기분이 좋고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리고 도움을 주신 페페님께 감사드립니다 ㅠㅠ

 

10월 애드센스 중간점검

여러분은 어떻게 글을 쓰고 수익은 얼마나 나시나요? 아마 다들 0.XX 많으면 1달러? 이렇게 시작을 하면서 서서히 포스팅 갯수를 늘려가는 분들이 많다고 봅니다.

 

실제로 시작할 때는 막 이걸로 삼백 오백 많으면 천 까지 버는 분들을 보면서 ' 나도 할 수 있다 될꺼 같다 ' 는 마음에 시작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론 기쁘게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돌아오는 수익은 터무니 없이 100달러 조차 채우지 못하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의 구독자 분들 중에서도 2달을 넘기는 분을 잘 보지 못했습니다. 꾸준히 소통 하시는 분들은 이미 일년 이년을 꾸준하게 해왔던 분들이 많았었습니다.

 

항상 제가 말하는 부분인거 같은데 항상 전 다른 분들에게 어떻게 이렇게 수익이 나요? 라고 하면 당당하게 말합니다. 페페님이 제 블로그 문제점 잡아주고 어떻게 해면 높게 수익이 나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는거 그대로 따라했다고 전 말합니다.

 

처음엔 솔직히 다른 책들도 구매를 해보았고 실제로 낭패를 본 것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페페님은 달랐었죠.

 

 

 

저의 10월 수익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너무 작은거 아니야? 하실진 몰라도 음 실제로 해보시면 정말 다르다 라고 느껴질 정도로 유입과 수익이 들쭉날쭉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 5월에 시작하여 카페에 활동하는 모든 분들과 으쌰으쌰해서 80일 1일 1포를 성공해보자라는 생각에  한게 벌써 5개월이 지나 80일 이벤트는 7월말에 시작하여 성공도 하고 유입이 오르니 금액도 오르고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80일 1일1포 성공

 

 

제가 현재 있는 카페에서는 80일을 성공하여 이벤트로 무려 검색엔진최적화를 더욱 빠르고 유입이 좋은 키워드 5개를 선택하거나 저의 이름으로 기부 중 택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아마 실질적으로 설마 주겠어? 에이 그냥 하는 말이겠지 매일 글쓰는거 해라고 하는거겠지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정말 이틀정도 지나고 나니 주시더라구요.

 

메일에 편지가 이렇게 떡하니 따끈한 키워드를 알려주시더라구요. 전 이미 받은 것들로 상위노출을 해본 경험이 있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어떤 키워드인지 알려드릴 순 없지만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혹시나 같이 실천하시는 분들 절대 포기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이번엔 이걸 받았지만 다음 2차 도전엔 더 큰 유입으로 기부를 참여하고 싶습니다.

 

전 저번에 따로 한번 기부를 하였구요. 좋은 일을 하니 더 좋은 일들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세싹세싹님도 이렇게 에스이오 이벤트 80일 1일1포를 성공하여 기부를 선택 하셨더라구요. 정말 세상엔 좋은 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글을 쓰는게 정말 힘들고 막막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시간이면 2포 정도 쓰기도 하고 시간이 더 걸리면 1포 정도는 무난하게 쓰면서 놀다와도 지쳐있어도 습관적으로 않아서 쓰게 되는 그 습관을 이벤트로 길러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다른 구독자님들과도 소통을 계속적으로 하면서 좋은 일 있으면 같이 축하도 해주고 으쌰으쌰 해주다보니 더욱 힘내서 할 수 있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빠르게 성장

 

 

 

이렇게 전 항상 마이너스가 아닌  항상 플러스를 향해 저는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먼저 실천하는자가 쟁취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0월 애드센스 수익인증

여러분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 하세요 

 

https://cafe.naver.com/seomarketingkor/409

 

3가지 시크릿: 80일 만에 월 99만원 만들기

구매 바로 하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 ​ 에스이오 페이지를 13초만 읽어보세요. ​ 이런 생각이 들겁니다. ​ ​ 에스이오 구독자 분들은 얼마나 벌었을까요? ​ 79...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