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10월 애드센스 수익 정산과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사태

10월 애드센스 수익 정산과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벌써 10월이 다 지나가고 11월이 오면서 2021년도 두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또 어떻게 생각해보면 두달이나 남았어서 두달동안 포스팅 1일 1포를 하게 되면 60개를 쓸 수 있고 그로 인해 나의 수익은 30만원을 더 벌 수 있다 ! 라는 생각을 잠시 해보게 됩니다. 

 

10월 애드센스 수익 정산

 

9월 애드센스 수익의 경우에는 142달러를 벌기는 하였지만 2달러의 무효 트래픽이 생기면서 140달러를 벌어 우와 5월에 처음시작하여 이것도 정말 대단하게 늘었다.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9월애드센스수익

 

 

하지만 이번 10월에는 더 놀랍게도 안정적인 수익권에 접어들면서 기본적인 수익은 3달러는 넘고 많으면 5달러 이상은 들어오면서 156달러로 한국돈으로는 18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정말 내가 블로그로  이 돈을 한달만에 벌 수 있을까? 생각 했었는데 정말 가능한  일이였습니다.  

 

저는 건강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페페의 전자책을 구입하여 그 루트를 통해 글을 작성하고 키워드를 통해 수익을 나는 구조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10월애드센스수익

 

 

그렇다 보니 생각보다 방문자 수는 하루에 천명을 잘 넘지는 못하지만 안정적인 수익권인 3달러는 넘게 되는거 같습니다. 

 

10월 방문자수

 

10월 방문자수

 

비록 방문자 수는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지만 수익 적인 면에서는 더 늘어야 한다고 보기 때문에 그에 비해서는 정말 키워드가 중요하구나 생각이 많이 듭니다. 

 

현재 블로그를 시작한지 7개월 차에 접어드는데 인제 안정권에 접어들면서 포스팅 갯수도 250개를 향해 접어들어 가면서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사태 

 

 

현재 이 사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 듭니다. 오늘의 수익이 어느정도 인지 확인하러 들어가다보면 이게 뜨면 가슴이 철렁 하죠...

 

또 그 문제의 블로그가 광고를 도배를 하게 되면서 사건이 뜨게 된거 같습니다. 이러다가 전체적으로 정지먹지 않게끔 티블에서 조치를 제대로취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왜 그 블로그는 애드센스 정지를 먹지 않고 있는지 의문이 들정도 이며 참으로 답답한 상태 입니다. 

 

현재 이 문구가 뜨게 되면 우리가 딱히 해결을 해야할 부분은 없기 때문에 마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사태가 지금 3번 째 반복되는 중인데요 .

 

뒤에 .tistory.com 이라는 사이트가 뜨는 분들에게 현재 다 뜨는 중으로 보여지며 다시 뜨지 않도록 빠르게 해결이 되면 좋겠습니다. 

 

 

https://seo-marketing.co.kr/107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사태: 총정리(2021년)

현재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더 나은 광고 표준 사태로 인해 혼란에 빠졌을 것이다.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어느 한 블로거가 성인 관련 콘텐츠 게시로 인해 발생한 이슈이다. 애드

seo-marketing.co.kr

 

혹시나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사태에 대해서 불안하시거나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보시고 안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