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애드고시 20일 블로그시작 한번에 합격!

애드고시20일만에 합격!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 , 4월24일에 처음 블로그시작하고 5월 4일에 신청하여 오늘 드디어 연락이 왔어요. 정말 인제 시작이지만 오늘만큼은 큰 산을 넘은 기분이 들어서 행복합니다. 딱 정확히 블로그 개설하고 20일 걸렸어요.


워낙 어렵다 어렵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봐서 저도 적어도 한달이상은 걸리겠지 일단 마음 놓고 포스팅만 정성스럽게 열심히 해보자 생각하고 , 제 닉네임에 맞게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루에 적어도 2개는 하자라는 생각에 20일 동안 총 50개의 포스팅을 하였고, 중간에 제가 오해를 하는바람에 일주일만에 애드고시합격된지 알고 글을 썻다가 그때 순간 방문자수가 확늘고 꾸준하게 정말 포스팅을 하다보니 20일만에 벌써 만명까지는 아니지만 만명이 다되가는 방문자수가 늘어가다보니 제가 20일만에 승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제가 꾸준함을 믿는다 가 제 닉네임인 것처럼 중간에 이게 정말 될까 ... 내가 과연 가능할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지만 정말 여러분 진짜 포기만 하지 않고 꾸준히 하시면 누구든 정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한번에 짧은시간에 통과할 수 있었던 방법은 정말 페페의 패시브인컴님 의 도움과 피드백이 진짜 정말로 컷던거 같아요. 특히 이 포스팅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다보니 정말로 승인이 빠르게 된거 같아요 . 제가 매일 하는 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저도 그에 맞춰서 잘 따라하다보니 한번에 가능했던거 같습니다. 감사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벌써 첫번째 빅 프로젝트 5번째 포스팅이네요. 여러분은 잘 따라오고 계신가요? 대부분 저의 글을 처음 접하신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다가

pepepassiveincome.tistory.com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정말 단순히 월급을 좀 더 벌고 싶어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글 하나하나 쓰는게 재밌고, 점점 지식이 늘어가는거 같아서 기분도 좋고 이렇게 뿌듯함까지 생기니 블로그시작 하기를 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더군다나 오늘은 금요일에 주말의 시작에 또 연락이 와서 더더욱 기분이 좋네요.

음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기다리시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려는 대로 꾸준히 한다면 뭐든 가능하다'
인거 같아요 . 너무 조바심을 가지지말고 내가 하려는 페이스대로 꾸준히 한다면 크롤러봇은 그걸 꼭 알아주고 승인을 해주니깐요. 블로그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고 인제 시작이지만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지금의 마음 잃지 않고 꾸준하게 해보겠습니다. 저와 함께 자주자주 댓글과 공감 소통해주셨던 분들의 공도 매우매우 컸던거 같아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오늘의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모두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