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애드센스 수익과 구글 유입 (2022년 1월)

카뷰가 점점 활성화가 됨에 따라서 카뷰와 애드센스 수익이 좋은 경우에는 비슷하게 나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전 아직 100명을 채우진 않아 수익은 없지만 확실히 한번씩 터지는 것은 맞는거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1월 31일 오후 9시 기준

 

저번 달과 비교를 해보았을 때 129 달러를 찍었는데 이번달에는 194 정도 찍으면 수익이 확늘고 아쉽게 200을 찍지 못하여 다음달에는 더욱 열심히 해서 다음 달에는 꼭 찍어보리라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점차 수익이 느는거 같아 제자리 걸음이 아니라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구글 유입

 

SEO에 맞줘서 쓴지도 어언지 벌써 4개월이 넘어가는거 같은데 확실히 확실이  G의 경우에는 키워드와 글 방식만 제대로 작성하면 이것 또한 노출이 되는 구나 생각하였습니다.

 

처음에는 224로 얼마 되지 않는 유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달에는 거의 두배로 늘길래 와 효과가 있구나 그래도 아직은 조금 부족한데 생각하였습니다.

 

 

그러고나서 2022년 1월에는 614를 달성하며 , 또 한단계가 넘어섰습니다.

 

 

이렇게 매달 유입이 는다면 조만간에는 1000명이 넘을 수 있을 꺼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확실히 G 가 좋아하는 글을 쓰다보니 점점 노출이 잘 되고 상위에도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정말 3개만 상위에 있는데 저정도인데 그 갯수가 점점 더 는다면 얼마나 유입이 생겨날지 기대가 됩니다.

 

뭐든 글은 마냥 쓰는 것 보다는 좋아하는 글들에 맞춰서 써보는 것이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원인들과 맞춰야 하는 양식들이 많아 볼 때마다 아 ~ ,,,, 난 왜 못그랬을까 생각을 많이 합니다.

 

혹시나 SEO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카페에 오셔서 노하우를 같이 보시길 바랍니다.

 

유입이 점점 느는 것을 보니 뿌듯함이 많이 느껴지는 1월의 마무리 인 것 같습니다.

 

https://cafe.naver.com/seomarketingkor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티스토리/카카오뷰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