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8월 에드센스 수익 마무리 지으며 다사다난

 

8월 에드센스 수익입니다.

확실히 휴가철이라 그런가 오로지 건강 정보만 있는 저에겐 확실히 저조한거 같아요.

정말 7월과는 다르게 휴가철이라 그런지 여행이나 맛집 숙박을 많이 쓰시는 분들과 다르게 

질병에 관련된 글은 많이 유입이 떨어지는거 같긴 하더라구요.

 

저는 이슈의 글도 잘 쓰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낮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8월은 정말 정말 힘겹게 1일 1포를 하려고 노력했던 달이기도 한데요. 

 

마지막주에는 몸이 좋지 않아서 입원까지 하면서 모든 일과 모든 것들이 올 스톱이 되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예약글로 그나마 버텨주었던 6개나 예약글이 있었는데 그렇게 무리를 해서 나에게 이런 시련이 왔는가 했었다는 생각이 들다가가도 그렇기 때문에 1포는 성공을 했었던거 같습니다.

정말 수익은 하기 나름인거 같아요. 정말 저번달은 확실히 이번달보다는 노력을 많이 했었던지라 그만큼 더 수익도 났고 유입도 좋았는데 이번달은 확실히 그만큼 받쳐주지는 못하는거 같네요. 

 

원래는 다음에서 어떤 글이 잘 유입이 되는지와  이슈를 하나라도 써주면서 매일매일 글을 쓰면서 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못하고 주말에 몰아서 쓰고 평일에는 일에만 몰두하고 이런식으로 가다보니 이런 현상이 생기네요. 

 

건강마저 안좋아져 보니... 블테기가 올 뻔했지만 다시 힘으내려 해봅니다.

 

저를 기다리는 분들이 분명? 있을꺼라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며 ㅎㅎㅎㅎ

오늘까지 휴무인데 내일 출근하려면 빨리 자야겠죠??? 

 

정말 항상 옆에서 저 든든하게 응원해주시는 수다방 식구 여러분들과  페페님과 그레이스님 진짜 언제나 감사드리고

진짜 꿀팁창고와 좋은 정보를 언제든 공유해주셔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10만원이라도 번거 같습니다.

 

정말 글만 썼는대도 10만원 벌었네요. 페페님과 그레이스님 덕분에 ㅎㅎㅎㅎㅎ 정말 감사드려요 

 

9월에는 더 건강한 모습으로 수익이 두배가 나는 꾸준함을 믿는다가 되겠습니다. 

 

구글의 유입은 점점 느는거 보니 그래도 기분이 좋구나 히히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