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애드센스 내가 하는 만큼 결과는 나온다 (11월)

11월 애드센스 수익은 노력한만큼 결실이 나온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는 느낌입니다. 왜 그런지 한번 볼까요?

11월 애드센스

아직 정확하게 정산이 나오지 않았지만 저번달 156달러 에서 이번달은 140 정도 나온거 같습니다. 사실 잘나와서 놀랬습니다.

이번은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1포만 성공하자라는 생각에 키워드 플래너를 작성하지 않고 무작정 작성했습니다.

확실히 차이가 난다는게 느껴집니다. 매일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제대로 쓰느냐도 필요하구나라는 것도 알게 되는 거 같습니다.

플래너를 이용해서 검색이 높고 자동이 뭐가 뜨는지 찾아보고 , 어떤 것이 더 높고 낮고의 금액인지 참고하고 이번에 새삼 더욱 확실하게 알고 배웠습니다.

정말 한만큼 나옵니다. 여러분 활용하세요. ( 안쓰니 안나오네요 )

반전이죠... 힛

방문자 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에 써둔 것이 점차 노출이 되면서 꾸준하게 검색량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카카오 뷰 유입은 거의 없어지고 검색이 확연하게 늘었습니다.

구글의 경우에도 인제 점점 터지기 시작하는지 하루가 다르게 더 많은 유입이 생기기는 하지만 건강이다 보니 헬조나 다른 쪽을 이기기란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키워드를 찾는 것이 어떻게 글을 써내려가는 것이 제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EO 글쓰기


이번에 다시 마음 잡고 페페님께서 새로 책을 발간 하셨다고 하여 일도 망설임 없이 바로 SEO 글쓰기 책 겟 했습니다.


쉽지는 않습니다 . 전문가가 아닌 이상 정말 기본적인 글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알고 모르고의 차이는 크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는 아직도 3개월 째 글을 쓰지만 100달러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사람이 있으며 누구는 1000에 가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는거 같습니다.

저 또한 그런거 같습니다.  이번에 책을 받아서 읽고 반성했습니다. 아 왜 실천을 못해서내가 해야 그만큼 성과가 날텐데 이번에 알았습니다.

전자책의 목차


했으면 났을텐데 라는걸요.

또한 와 이번에는 신박한 내용이네? 이런것도? 라는 걸 알았습니다. 간단하지만 어려운 다시 힘을 내어 기초부터 탄탄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다음달을 기대해주세요.

혹시나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ERP 글쓰기: UNSCRIPTED(사전예약 중)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매일 페페님께 혼이 납니다. ' 제발 알려준대로만 글 좀 쓰라구 ' 앗 너무 갑자기 반성하게 되네요 . 누구나 남이 떠먹여 주기를 바랍니다.

누군가가 정말 좋은 정보를 알려줘도 내가 그걸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절대 발전 할 수 없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과연 지금 글쓰기를 잘하고 있는걸까?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쓰고 있는건 아닐까?

과연 독자들이 이해를 하고 있을까?

왜 내가 이걸 쓰고 있는걸까? 라구요 .

그렇게 생각하다보면 답은 나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 포기하지 말고 화이팅 오늘도 내일도 모래도 매일 힘내서 글 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