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 9월 수익의 변화는 어떠했을까?

오늘은 제가 믿고 따르는 에스이오 전자책 후기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로 인한 저의 9월 수익은 어떻게 변화하였는지도 키워드는 얼마나 랭킹 되었는지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왜 구매할까?

사람들은 생각합니다. 왜 비싼값을 주고 책을 구매하지? 내가 열심히 하면 되는데 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이 블로그 세계는 정말 치열 합니다.

전 건강을 주제로 쓰고 있지만 보면 볼수록 많이 늘어나고 치열하구나 라고 느낍니다.

저도 정말 막막했었습니다. 뭐부터 어떻게 시작할까 부터 해서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는 어떻게 승인 받지 부터요. 하지만 에스이오를 만나고 정말 많은 것이 달라지고 있었습니다. 알게 모르게 저의 블로그 성장이 되어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보통은 수익을 위해서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 또한 그랬구요. 하지만 전 초반 부터 페페를 만나서 2일만에 10달러를 달성하여 핀번호도 받았고 하나하나 1:1 코칭을 받고 글을 쓰다보니

구글 유입



이렇게 구글이 알아봐주기 시작하더라구요. 정말 3개월이 지나니 최적이 되면서 갑자기 유입이 늘기 시작하였습니다. 계중에 제가 잡고 쓴 글 도 있긴 하지만 카페에서 이벤트로 하는 키워드를 받고 글을 써보았더니 어머낫 6위 , 8위 , 9위 다들 아실진 모르겠지만 건강은 정말 구글에서 뉴스가 다 잡아먹고 있기 때문에 정말 치열합니다.

그중에서 이정도 상위를 유지한다는 것은 저에게 정말 정말 좋은 소식이였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 말을 듣고 보고 하니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아마 티블쪽에서는 페페님 모르시는 분들이 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정보도 많이 알고 노하우도 많이 가지고 있으니깐요. 하루만에 애드센스 승인도 받는거 보고 와 다르긴 하구나... 를 느꼈으니깐요.

이번에 새로 전자책을 내셔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빨리 이야기 안했으면 수량이 부족해서 구매를 못할 뻔 했습니다. 매진이 금방금방되서 와 역시 SEO 전문가 다 싶었지요.

전자책 내용

무슨 내용이 있길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목차를 간략하게 보여드리자면


다른 유명한 분들도 많이 보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이 본인이 얼마나 오래 블로그를 할 수 있는 마음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딱 그부분을 짚어주시면서 6개월만 해도 상위 20% 안에 든다고 할 정도로 시작했다가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 포기를 하지 않도록 잡아주기까지 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무사히 5개월째 잘 블테기 없이 하고 있구요.

안에 책 내용중 3가지 시크릿을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마인드셋 , 글쓰기 , 수익화 이 세가지를 가지고 다양하게 풀어나가는데 술술 읽어지면서 이해도 빨라 다른책과 다르구나를 확실히 느꼈었습니다.

수익 변화


하지만 이렇게 말해도 제게 어떻게 변화가 있었는지 말을 안하면 뭐야? 하시겠죠?


5월은 45

6월 93

7월 146


8월은 휴가시즌인지 물어보니 다른 건강쪽 블로그들도 수익이 부진하더라구요. 그래서 100달러

9월은 아직 정산이 되지 않았지만 150달러를 넘게 채우면서 점점 늘어가는 수익에 아 이거 사길 잘했다 역시 전문가가 코칭해주니 다르구나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정도가 다야? 하시지 모르겠지만 저정도 수익 벌기 위해 해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오래된 블로거나 잘하시는 분들 아니고야 어렵습니다. 0.01 0.02 부터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렇게 점점 성장해 나가면서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내가 제대로 잘 하고 있나? 라는 의구심이 들지는 않는지요? 그렇다면 한번 알아보세요.

무료자료 '골든 서클 이론'부터 AARRR 이론까지 다른 전자책과는 다른 내용도 있으니 무료자료라도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부분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https://seo-marketing.co.kr/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