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7월 애드센스 수익, 이번달은 얼마 벌었을까

오늘은 8월 2일 월요일 새로운 8월 시작을 의미로 7월 에드센스 수익 결산을 해볼까 합니다. 이번달은 6월보다 20달러 정도 더 번 143달러 정도 수익이 나였습니다.

 

 

인제 벌써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3개월이 지나서 4개월차에 접어들어 이 생활에도 적응이 거의 다되어가 쓰는것이 익숙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 피곤하더라도 다른 분들에게 건강정보 한가지 더 알려드리고 자자 라는 생각에 앉아서 글을 쓰고 그렇게 지내온지도 벌써 4개월이 다되어가네요.

 

처음에는 내가 3개월은 해낼 수 있을까? 내가 아는게 없는데 글재주가 없는데.. 이건 또다른데 뭘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막막하니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하고 무작정 글만 썼던 나 자신이 지금은 키워드 하나하나 생각하고 찾아서 쓰면서 

점차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수익이 더 느는 것을 보면 지금 잘하고 있구나 

 

못하고 있지는 않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지금처럼만 꾸준히 나의 이름에 걸맞게 한다면 분명히 더욱더 큰 성과가 있을꺼야 라는 생각이 드네요. 

 

 

7월 에드센스 수익도 그렇지만 방문자 수도 12000명 정도 가 더 늘고 거의 85% 정도는 검색유입만으로 달성하였습니다. 이 또한 다 같이 함께 해주신 페페님과 또 언제나 힘 많이 주는 미네즈도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항상 많이 듣는 말로는 3개월만에 이렇게 버는게 쉬운게 아니다 라고 페페님은 항상 말씀하세요. 다 노력이고 로직을 내가 제대로 파악해야 알 수 있다라고 말씀하시죠. 항상 감사하게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달은 첫 입금을 받아 볼까 합니다 ㅎㅎㅎ 한편으로는 너무 뿌듯하기도 하네요 .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하는 내가 되고 싶고 포기하지 않고 언제나 묵묵히 꾸준히 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더 드는 하루네요.

 

7월이 어떻게 흘러갔는지도 모르게 훅 이렇게 2021년의 반도 다 지나가버렸습니다. 점차 이것에 대해서 배워가는게 많아지고 알아가는게 많아지니 처음보다 포스팅 시간도 많이 줄고 키워드 찾는 시간도 많이 줄어 더욱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며 더 익숙해져서  하루에 10포를 막 순식간에 후다닥 좋은글들로만 쓸 수 있는 날이 올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꾸준함의 수익 오르는게 궁금하시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