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애드센스 수익 중간정산 앗!

애드센스 수익 중간 정산 기쁜 소식으로 100달러를 달성하여 이렇게 왔습니다. 저는 4월 말 부터 시작하여 애드센스는 5월 14일 받고 근 한달이 걸린거 같습니다.

6월15일인증

수익 인증


빠질 수 없죠. 6월 15일 까지비록 다른 분들에 비해서는 한참 미미한 수준이지만 다음 달이면 첫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수 있을꺼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항상 제가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건 많은 분들의 도움이 아니면 절대 불가능한 일인거 같고 몇일 전 안좋은 일들도 생기면서 살짝 멘탈이 나가려 했었지만 그 또한 함께해서 이겨내고 꾸준히 하다보니


방문자 수 또한 한달 반만에 이렇게 천명이 넘는 결과도 얻게 된거 같습니다.

언제나 말이 많은 방

끈임없이 설명해주시는 페페님....

제가 가장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함께 성장해 나가는 중이라 더 기분이 UP UP 입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가장 먼저 응원해주고 문제점을 알려주고 방법을 소통하니 더욱 좋아요.

근래 이웃 님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안좋은 글들도 많이 보아 아 지금 좀 위험한 때구나 하고 최대한 자제 하면서 함께 지켜보는 중인데요. 제가 이렇게 함부로 단어등을 쓰지 못하는 이유도 그 이유중에 하나다 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ㅠㅠ .


페페님의 E-BOOK로 많은 변화가 생긴거 같아서 만족
혹시나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위 글을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항상 제가 이런 결과를 얻게 된 것은 소통이 제일 크다고 생각하며 언제나 모두 함께 성장해 나가고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꾸준함을 믿는다' 제 네임처럼 꾸준하게 함께 해보아요!

모들 건강한 사회가 되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건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노력하는 꾸준함이 되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한 건강글 있으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