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애드센스 5월 수익 뚜둔!

애드센스 5월 수익 뚜둔!


전 5월 중순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시작하여 실제로 수익은 2주 조금 넘게 번 수익이 아닐까 싶은데요. 밑에 잔고를 보시면 43.48달러를 벌었습니다. 와아아아아 오늘은 현재 4.8 달러를 벌었네용 나날이 점점 수익이 쌓이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으며 앞으로 더 발전하기 위해서 포스팅 하나하나 더 심여를 기울여 작성하고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수익 인증과 함께 페페님의 전자책 6개월만에 월300만원 만들기 후기에 대해서 적어 볼까 합니다.

전 블로그를 첫 한달 시작을 하기 전부터 페페님에게 피드백을 받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피드백을 꾸준히 받은 결과 3주가 다 되어 가는 과정에서 5만원 정도 번거 같아요. 저의 노력 + 페페님의 피드백이 결과을 만든거 같습니다.



블로그 시작 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이정도 수익이라면 제 포스팅 개수가 점점 늘고 방식에 대해서 더 공부하고 배우다 보면 차차 더 늘꺼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때는 마냥 그냥 내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글을 적으면 그만이지라는 이렇게 꾸준히 한다면 수익도 나고 애드센스 승인도 바로 받을 수 있을꺼야 라고 생각을 했던게 저의 실수였더라구요.

다 로직이라는게 있고 유입되는 키워드 들이며 방법들이며 다 있는데 그걸 하나하나 적용하다보니 원래는 다음에서 평균 30명 정도의 유입에 이웃님들의 방문이 다였지만 전자책을 구입 후 좀 더 세세하게 하나하나 접근 하여 적용하다보니 다음부터해서 100명 가까이 늘고 타 홈페이지에서도 점점 유입량이 확 느는 것을 느끼고 이래서 배우는게 중요하구나 라는 것을 느꼈답니다.


제가 전자책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평생 언제든 질문이 가능한게 가능 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나 안해주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까봐서 내용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문제점에 대해서 바로 지적해주시고 빠르게 수정이나 피드백을 해주셔서 다른 분께서는 바로 상위노출이 되는 일도 있었답니다.

저도 잘만 배우고 알려주신거만 잘 따라한다면 점점 더 성장해 있는 블로그가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시간과 노력 꾸준함은 본인이 꼭 기본으로 가져가야하지만 거기에 소스만 조금 더 뿌려준다면 너무나 좋게 성장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도 배울께 많고 피드백을 받을께 많지만 천천히 하다보면 저도 점차 늘어 있는 수익을 보면서 뿌듯해 하는 날이 오리라 생각 합니다.

아참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https://pepepassiveincome.tistory.com/104

6개월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E-BOOK 출시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분들 문의로 인해, E-BOOK 출시 준비를 하느라 늦었습니다. 제 3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모든 지식을 갈아 넣었고, 그 책이 드디어 완

pepepassiveincome.tistory.com